다음 3가지 보고서를 통해 각 채널의 기여도가 아닌 전환 경로 자체를 분석할 수 있다. 전환 경로를 따라 각 채널이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구매 또는 전환에 소요되는 기간 등을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이 보고서와 전환 세그먼트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1. 인기 전환 경로 보고서(The Top Conversion Paths report)는 전환을 유도한 모든 순 전환 경로(채널 상호작용 순서)와 각 경로에서 발생한 전환수 및 해당 전환의 가치를 표시한다.



2. 소요 시간 보고서(Time Lag report)는 전환 경로에서 전환이 발생하는 데 소요된 시간을 0, 1, 2, 3, 4, 5, 6,7, 8, 9, 10, 11 또는 12일 이상의 형식으로 표시된다. 



3. 경로 길이 보고서(Path Length report)는 전환 경로에서 발생한 전환에 포함된 채널 상호작용의 수를 1, 2, 3, 4, 5, 6, 7, 8, 9, 10, 11, 12개 이상으로 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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