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Google 웹로그 분석은 애드워즈 계정과 당신의 비즈니스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풍부한 통찰력이 있다. 이 정보들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60초의 Google 웹로그 분석’란 이름의 안내 비디오 시리즈를 시작했다. 아래 동영상은 타게팅을 세분화하는 한가지 쉬운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2. 위치, 위치, 위치

    1. 지리적으로 어디로부터 방문자들이 오고 있는지 또는 그들이 어디로부터 오지 않는지 보기 위해 Google 웹로그 분석의 방문자 분포 보고서(Map Overlay report)와 위치 데이터를 사용하라. 당신은 비즈니스를 구축하기 위한 위치 타게팅 캠페인과 애드워즈 마케팅을 세분화를 위해 이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2. 영상 : http://www.youtube.com/watch?v=5Dw2I5Uxmk8&index=4&list=PL96382D7913797880

  3. 게재위치 타게팅 개선(Improve Your Placement Targeting)

    1. Google 콘텐츠 네트워크는 높은 품질의 웹사이트, 뉴스 페이지 및 블로그로 구성되어 있으며, Google과 제휴 타게팅된 애드워즈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콘텐츠 광고 네트워크이다. 그리고 애드워즈에서 당신은 게재위치 타게팅 캠페인을 만들어 광고를 게재하고 싶은 사이트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2. 그렇다면 어떻게 사이트를 선택해야 하는가? 만약 당신이 어떤 사이트가 가치 높은 트래픽을 전송하고 있는지 알았다면 당연히 해당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지 않겠는가? 이 동영상은 어떻게 Google 웹로그 분석의 추천 사이트 보고서(Referring Sites report)를 이용하여 가장 좋은 사이트를 식별할 수 있는지 보여준다.


영상 : http://www.youtube.com/watch?v=YCucKBaT6x8&index=6&list=PL96382D7913797880

+ Recent posts